본문 바로가기

My FavorIte Star 나의 최애캐

귀여움과 섹시함의 사이 _마마무 솔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저의 My Favorit Star편 두번째 최애캐는 바로 마마무의 리더, 용선좌 솔라입니다. 솔라는 마마무의 리더이자 메인보컬 그리고 분위기 담당이라고 잘 알려져 있는데요 고난도의 스케쥴 때문에 멤버들이 지친다면 정신적으로 힘을 불어넣어주는 존재라고 합니다. 또한 재능동이라고 불리는 마마무의 리더답게 정말 다양한 탤런트들이 존재합니다.(연기 빼고요) 춤,랩,보컬, 그리고 난타와 같은 다른 퍼포밍 까지도요. 





너무 멋있지 않나요? 저는 솔라의 무대 영상을 볼 때마다 매번 느끼는 감정이 있습니다. 바로 책임감,전문성,그리고 자부심 이 세가지 감정을 느낍니다. 물론 착각일 수도 있겠지만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말하자면 무대를 완벽하게 꾸며야 된다는 책임감, 그리고 그 책임감을 뒷받침할 연습을 통한 전문성 향상 그리고 마마무의 솔라라는 것에 대한 자부심입니다. 저는 마마무가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는 바로 이러한 모습이 큰게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다른 분들은 개그돌,비글미,실력을 꼽을수도 있지만 저는 이 모든 조금은 가벼운 매력들이 이런 숨겨진 진중함에서 나오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조금은 추상적이기도 하지만요.









또한 솔라의 다른 매력을 뽑으라고 한다면 저는 평상시에는 귀여운 꼬부기 같은, 하지만 무대에서만큼은 남다른 이중성을 뽑고싶습니다. 여러분들은 사람이 가장 멋있을 때가 언제인가요? 저는 자신의 일을 할 때 180도 달라지는 사람을 뽑고 싶습니다. 평소에는 조금은 멍청해보이고, 착해만 보이고, 순진한 사람처럼만 보이지만 일을 시작할 때 눈빛부터 달라지는 사람 정말 멋잇지 않나요?


무대에서 솔라는 평소의 모습과는 다른 모습을 많이 보여줍니다. 물론 솔라 본연의 모습이 정확히 어떤지 모르지만 제가 생각하는 마마무 솔라의 가

장 본연의 모습이 보여지는 무대는 바로 마마무의 아재개그라는 노래인 것 같습니다





이 노래 못들어보신분이 만약에 있다면 꼭 한번 들어보세요 마마무 멤버들의 비글미를 정말로 확실하게 알 수 있는 노래입니다. 


무대에서 이런 모습이 ...


평상시에는 그냥 용선누나가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금의 마마무란 그룹의 색깔을 만들어내고 많은 입지를 얻게 된것에는 솔라의 큰 역할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멤버 한명 한명의 기량과 장점들을 정말 잘 이끌어냈던 솔라의 리더쉽이 정말 빛을 발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실력과 리더의 면모까지 보여주는 솔라 앞으로의 행보도 더욱 기대가 너무 됩니다.!